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따뜻한 간식생각나는 추위 와플대학 창업비용 알아보기

by 안심길잡이 2021. 1. 22.
728x90
반응형
SMALL

따뜻한 간식생각나는 추위 와플대학 창업비용 알아보기

 

 

 

와플대학따듯한 간식생각나는 추위 와플대학창업은 신촌 대학가 학생들에게 맛있다고 소문나면서 신촌 4대-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와(플)대 불릴 만큼 대학가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크림, 바나나 등이 들어간 다양한 와플 메뉴와 젤라또 아이스크림의 와플 메뉴, 그리고 스페셜 티 원두를 주원료로 한 커피 및 음료 메뉴들도 잘 갖추고 있어 와플대학은 현재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따듯한 간식생각나는 추위 와플대학창업의 맛의 비결 차별화된 맛과 향을 내는 본사의 와플 전용믹스 초코, 요거트 등의 10가지 자체생산 와플크림으로 주문과 동시에 와플을 바로 구워내는 것에 있는데요. 이렇게 구워낸 와플은 먹었을 때 풍부한 토핑의 양과 신선한 과일의 맛, 그리고 갓 구워낸 와플 빵이  서로 조화를 잘 이뤄내며 한번 드셔보셨던 분들의 재방문율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따뜻한 간식생각나는 추위 와플대학 창업비용 알아보기

 

따듯한 간식생각나는 추위 와플대학창업은 2008년 길거리 노점상으로 시작해 현재는 전국에 130여 개의  (홈페이지 기준) 매장을 운영 중 브랜드로 성장하게 되었는데요. 가맹사업은 2015년 이익공유형 프랜차이즈로 시작하였으며 2017년에는 SBS 8시 뉴스에 착한 프랜차이즈로 소개되기도 하였습니다.

따듯한 간식생각나는 추위 와플대학창업은 모바일에서는 터치하면 사진이 확대됩니다. 이익공유형 프랜차이즈 와플대학협동조합에서 발생한 수익을 가맹점과 가맹점의 직원, 본부의 직원을 위하여 수익을 나누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듯한 간식생각나는 추위 와플대학창업은 운영 면에서 키오스크로 손님이 직접 주문, 결제를 하는 시스템이며 노동강도가 높지 않아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인데요. 또한 창업 경험이 없는 분들도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운영 방법 및 레시피로 본사의 교육을 잘 받는다면 누구나 쉽게 운영할 수 있을 정도로 업무 난이도가 높지 않습니다.

따듯한 간식생각나는 추위 와플대학창업 10평 기준으로 5,000만원 대 개설비용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그러나 매장 상황이나 점주님의 선택에 따른 철거, 전기증설, 화장실,  냉난방비 등의 비용은 별도 비용으로 책정되어 추가 비용이 들어갈 수 있음을 참고해 주셔야 합니다.

따뜻한 간식생각나는 추위 와플대학 창업비용 알아보기

 

로열티는 월 매출에 따라 상이하며 매출 1,500만원 이상 - 월 20만원, 500~1,500만원 미만 - 월 10만원, 500만원 미만 시 - 면제입니다. 감사합니다.

 

클릭시=>>>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카카오톡 무료 상담 신청주세요.^^

https://open.kakao.com/o/sznY9Zlb

 

소자본 특수상권 성공창업길라잡이

#소자본#특수상권#성공창업#여성창업#청년창업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