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상권 알아보기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창업정보 알아보기

by 안심길잡이 2021. 3. 5.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창업정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핫한상권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입점하는 신규입점 매장에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지금 부산지역에서 가장 핫한 곳은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에 형성되고 있는 부산 롯데월드 매장일텐데요. 창업을 생각하시는 예비사장님이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매장이기도합니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도 장기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고 여러 창업시장의 우기속에서도 항상 꾸준한 집객을 유지하면서 고매출을 낼 수 있는 매장의 입점지로 손꼽히고있습니다. 내가 매장을 운영하는데 그 상권에 꿈과 희망의 놀이동산 기능이 있는곳이라는건 참 환상적인듯합니다. 어찌됬든 사람들이 정말 열심히, 꾸준히 놀이동산을 이용하니까요. 이번에 오픈하는 부산 롯데월드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보다 몇배는 큰 규모로 입점하게 되는 초대형 대한민국 최대 놀이동산이기때문에 더욱 관심을 끌고있습니다. 심지어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에 위치해 있어 호텔과 관광명소등의 여러 내용과 콜라보로 시너지효과가 엄청날것이 생각됩니다.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창업정보 알아보기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장점은??

이런 놀이동산 어드벤처의 상권을 특수상권이라고합니다. 특수상권은 어렵게 생각할 필요없이 내가 운영하고 있는 매장의 기능이외에(그 기능이 김밥을 파는것이든 핸드폰 케이스를 파는것이든 말이죠) 다른 여러가지 기능이 한곳에 모여있어서 내 매장의 기능만을 이용하기위해서 고객분들이 오는게 아니라 다른 여러가지 기능을 이용하려고 왔다가 내 매장의 기능도 이용하게되는곳을 말합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그 일정 섹터안에는 아이템에 대해서 보존이 되어서 일정 운영기간 안에 주변에 동종업종의 등장으로 내 매장의 매출에 큰 영향을 받지않는곳을 말합니다. 그런면에서보면 핫한상권 부산 롯데월드라는곳 안에서 내가 매장을 운영한다는건 특수상권중에서도 특수상권이죠. 일반적인 특수상권은 마트, 백화점, 역사, 관공서, 영화관, 쇼핑몰 등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대형 대학병원이나 공항, 놀이동산 등의 자리는 아주 스페셜한 특수상권에 속합니다.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창업정보 알아보기

부산롯데월드에 입점하는 매장은 어떤건가요??

이번에 입점하게되는 부산롯데월드 어드벤처 신규입점 매장은 오픈전에 이미 소문이 자자한 핫한상권 부산 롯데월드에서 가장 스릴있고 유명해질수 있는 메인 놀이기구인 자이언트 스펠레쉬 놀이기구 옆에 위치해있는 F&B 공간의 식당가입니다. 놀이동산에서 장사를 한다면 역시나 먹거리죠.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이런곳에서는 먹고 마시는 장사가 정말 꾸준히 높은 매출이 납니다. 메뉴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대중적인 메뉴가 메리트가 있습니다. 한식의 비빔밥이나 찌개류, 돈까스, 분식 등의 메뉴가 가장 접근성도 뛰어나고 고객들도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면서 안정적인 매출이 나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종류의 간식 매장들도 메리트가 있지만 일반적인 식사종류가 계약의 형태나 운영기간까지 생각하면 가장 안정적이기때문에 한철 유행하는 가벼운 메뉴군들보다는 예전에도 있었고 지금도 있고 앞으로도 있을 그런 메뉴들을 선택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창업정보 알아보기

총 창업비용은 보증금 포함 2억 중후반대이고 아이템은 가장 대중적인 식사종류로 입점하게됩니다. 계약기간은 초기 2년~3년이지만 명의 계약이기때문에 상가임대차보호법이 적용되 10년 장기운영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선상으로 구체적으로 브리핑 드리겠습니다. 편하게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클릭시=>>>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카카오톡 무료 상담 신청주세요.^^

https://open.kakao.com/o/sznY9Zlb

 

소자본 특수상권 성공창업길라잡이

#소자본#특수상권#성공창업#여성창업#청년창업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