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커피창업 메가커피 브랜드 알아보고 창업비용 체크하기

by 안심길잡이 2021. 5. 5.
728x90
반응형
SMALL

커피창업 메가커피 브랜드 알아보고 창업비용 체크하기

 

 

오늘은 커피창업 메가커피 창업비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합니다. 약 1,200여개가 넘는 매장들이 개점이 되어있는 만큼 신중하게 살펴보고 결정을 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살펴본 15평 기준의 메가커피 창업비용은 교육비, 인테리어, 홍보물, 간판, 사인물, 가구, 주방기기 등을 포함한 총 금액은 61,650,000원으로 나와있습니다. 알고계시겠지만 이 금액에는 점포 구입비가 들어가있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비용들까지 우려하신다면 8천에서 1억까지의 금액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메가커피가 1000호점 낼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한 가맹비 무료정책은 현재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메가커피는 초반 홍보의 수단으로 가맹비가 0원에 교육비 330만원, 보증금 200만원, 인테리어비용 1265만원(8평기준)으로 총합 5689만원으로 동종업계에서 가장 저렴한 창업비에 속했지만 지금은 메이져 브랜드로 인지되어 창업비용이 조금 늘어난 상태이기도합니다. 참고로 빽다방 창업비용은 9146만원으로 그래도 메가커피가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커피창업 메가커피 브랜드 알아보고 창업비용 체크하기

커피창업 메가커피의 커피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는 어떤가요??

현재 메가커피의 브랜드 인지도 부분에서는 국내 최고이며 현재 상승세이기에 예비창업자의 상권에서 메가커피 창업이 유리하다면 충분히 고려할 좋은 조건의 프랜차이즈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코로나 상황이 지속되면서 시장자체 매출이 줄어들었지만 테이크아웃 수요가 높아져 매출 회복 및 안정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메가커피 창업에도 처음 진행하시는 예비창업자분들은 비용 관련해 부담을 가질 수 있을 수 있는데요. 신규 입점을 하려고 해도 주요 상권에는 이미 자리잡고 있고 원치 않은 상권 운영시 큰 리스크를 겪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양도양수를 통해 중요상권에 들어 서있는 매장을 운영해 리스크를 줄이고 안정성을 높이는 방법도 좋습니다.

 

커피창업 메가커피 브랜드 알아보고 창업비용 체크하기

메가커피 양도양수시 알아야할 내용은 무엇인가요??

저가 대용량 테이크아웃 브랜드라는 부분에서 메가 커피는 회전률이 참 중요합니다. 커피창업 메가커피는 이런 부분에서 오피스 상권의 메가커피 매장은 참 귀한데요. 빠른 회전율과 안정적인 매출력으로 많은 점주님들의 선호상권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가산디지털 단지역 부근의 메가커피매장은 점심, 출퇴근 시간에는 직장인들의 테이크아웃 수요도 꾸준히 발생중입니다. 본사가 체계적으로 매장운영 도움과 교육을 제공해 처음 운영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자신만의 매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본사가 직접 적극적인 마케팅과 꾸준한 신제품 출시 등 점주분들의 따로 마케팅이 필요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좀 더 구체적으로 파악해보시기바랍니다.

클릭시=>>>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카카오톡 무료 상담 신청주세요.^^

https://open.kakao.com/o/sznY9Zlb

 

소자본 특수상권 성공창업길라잡이

#소자본#특수상권#성공창업#여성창업#청년창업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