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메가커피 신규오픈 방법과 창업비용 알아보기

by 안심길잡이 2021. 8. 16.
728x90
반응형
SMALL

 

메가커피 신규오픈 방법과 창업비용 알아보기

​​

커피대표브랜드 메가커피는 저가형 커피전문점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 높은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로 커피 이외에도 밀크티, 민트초코 등 트랜드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부 매장에서는 배달 서비스들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매출에 효율적인 장점들이 있습니다.

​​

메가의 경우 2020년을 휩쓸었던 브랜드로 탄탄하게 충성도 높은 고객층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사실들은 꾸준한 창업문의로 이어지고 있으며, 다양한 지역내에서 창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에는 약 1,433여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신규 입점 가능 지역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메가커피 신규오픈 방법과 창업비용 알아보기

 ​

따라서 커피대표브랜드 메가커피는 무리한 신규 창업을 진행하기 보다는 기존의 매장을 인수하는 양도양수가 더 유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양도양수는 기존의 매장을 인수하는 것이기 떄문에 이미 인테리어가 완료되어 있으며, 별도의 리모델링이 없다면 빠르게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메가커피 신규오픈 방법과 창업비용 알아보기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매출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매출확인을 통해 순수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순수익을 통해 투자비용 회수 일정을 정확도 높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출 분석을 토대로 매자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요소들을 결정하는 근거자료로 활용이 가능하며,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커피대표브랜드 메가커피는 무엇보다도 기존 고객 데이터와 단골 고객층을 그대로 흡수 할 수 있어 매장 운영 및 매출에도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이 됩니다.

​​

메가커피 신규오픈 방법과 창업비용 알아보기

양도양수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양도희망매장 중에서 양수를 진행할 매장을 결정하셔야 합니다.

커피대표브랜드 메가커피는 매장을 선택할 때는 매출을 기반으로 가장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매장으로 선택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될 것입니다.

매장을 선택했다면, 기존 점주가 본사에 양도양수의사를 알립니다. 그럼 본사에서는 본 매장이 양도양수가 가능한 매장인지와 함께 예비창업주님이 점주로써 자격이 있는지 등에 대한 평가가 진행됩니다.

본사의 허가는 반드시 필요하며, 허가 이후 양도양수 계약체결, 가맹비/교육비 등의 비용 지불, 본사교육, 명의이전의 순으로 절차가 진행됩니다.

​메가커피는 저가형 커피 전문점으로 뛰어난 선호도를 바탕으로 꾸준한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약 1,433여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 만큼 신규 입점 가능 지역을 찾기란 쉽지 않아 무리한 신규 창업보다는 기존의 매장을 인수하는 양도양수가 더 유리한 브랜드입니다.

 

 

생존창업 네이버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상담도 받으시고, 많은 정보 보고가세요. 

 

 

생존창업, 한국에서 창업하기 : 네이버 블로그

tel: 010-6668-6501 대한민국에서 창업해서 성공하기가 참 어렵죠. 하지만 어려운만큼 기회가 많은곳도 한국 창업시장입니다. 창업을 한다면 현실적으로!! 나에게 맞는 창업을 하는게 좋습니다. 맞춤

blog.naver.com

 

카카오톡 무료 상담 가능합니다.

 

 

소자본 특수상권 성공창업길라잡이

#소자본#특수상권#성공창업#여성창업#청년창업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