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투썸플레이스 창업비용 알아보고 오픈방법 체크하기

by 안심길잡이 2022. 4. 8.
728x90
반응형
SMALL

투썸플레이스 창업비용 알아보고 오픈방법 체크하기

 

투썸은 커피전문점으로 우수한 인지도로 남녀노소 누구나 알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커피 이외에도 케익 등 디저트 메뉴들 역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케익 수요가 증가하는 12월과 5월에는 매출을 크게 상승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커피숍창업비용 투썸플레이스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랜드, 메뉴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탄탄한 충성고객층이 형성되어 있어 안정적인 매출과 순수익이 보장된 매장이 다수 있습니다.

​이런한 긍정적인 요소들로 꾸준한 창업문의가 이어졌던 브랜드이며, 현재 약 천여개의 매장이 전국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럼 투썸의 창업비용은 얼마일까요?

​​

 

​투썸은 45평 기준으로 창업비용을 홈페이지에 공개하였습니다.

커피숍창업비용 투썸플레이스는 총 창업비용은 2억 3,445 ~ 2억 5,455만원 사이로 보고 있으며, 여기에는 부동산 비용을 비롯해 추가비용이 추가되거나, 면적에 따라 금액대가 상승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대략적인 총 창업비용은 약 3억원 내외로 창업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커피숍창업비용 투썸플레이스는 커피점 상대적으로 창업비용이 상당히 높은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즉, 현재 포화상태인 상황과 상대적으로 높은 창업비용으로 투썸 창업의 부담감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이럴 땐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투썸 창업을 가장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은 양도양수입니다.

양도양수는 기존의 매장을 인수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기존의 매장을 인수하기 때문에 매출확인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커피숍창업비용 투썸플레이스는 매출 확인을 통해 순수익을 알 수 있고, 순수익을 통해 투자 비용회수 일정을 비교적 정확하게 예측이 가능합니다.

 

커피숍창업비용 투썸플레이스는 ​그리고 매출 분석을 통해 매장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요소들을 결정하는데 근거자료로 활용이 가능하며, 기존 고객데이터를 활용해 매장 홍보전략 및 이벤트 기획 등을 위한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기존의 단골고객층을 그대로 흡수할 수 있어 안정적인 매출을 보장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양도양수는 가장 먼저 양도희망 매장 중에서 양수를 진행할 매장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커피숍창업비용 투썸플레이스는 선택의 기준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매출분석을 기반으로 가장 효율적으로 운영이 가능한 매장을 선택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매장을 선택했다면, 기존의 점주가 본사로 양도양수의사를 밟힙니다.

​​

커피숍창업비용 투썸플레이스 본사에서는 본 매장이 양도양수가 가능한 매장인지와 함께 예비창업주가 점주로써 자격이 있는지 등의 평가가 진행됩니다.

양도양수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본사의 허가가 필요하며, 본사의 허가 없이는 더 이상 절차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허가 이후 양도양수 계약체결, 가맹비/교육비 등의 비용 지불, 본사교육, 명의이전의 순으로 절차가 진행됩니다.

​투썸은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와 선호도로 꾸준한 창업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커피숍창업비용 투썸플레이스는 현재 전국에는 투썸이 포화상태이며, 창업비용 역시 비교적 높기 때문에 무리한 신규 창업을 진행하기 보다는 기존의 매장을 인수하는 양도양수가 더 유리한 방법이됩니다.

 

 

 

클릭시=>>>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생존창업 네이버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상담도 받으시고, 더 많은 정보 보고가세요. 

 

생존창업, 한국에서 창업하기 : 네이버 블로그

tel: 010-6668-6501 대한민국에서 창업해서 성공하기가 참 어렵죠. 하지만 어려운만큼 기회가 많은곳도 한국 창업시장입니다. 창업을 한다면 현실적으로!! 나에게 맞는 창업을 하는게 좋습니다. 맞춤

blog.naver.com

 

 

카카오톡 무료 상담 가능합니다.

 

소자본 특수상권 성공창업길라잡이

#소자본#특수상권#성공창업#여성창업#청년창업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