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가커피 창업비용 알아보고 오픈방법 체크하기

by 안심길잡이 2022. 4. 18.
728x90
반응형
SMALL

메가커피 창업비용 알아보고 오픈방법 체크하기

​​

요즘뜨는체인점 메가커피는 저가형 커피전문점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 높은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로 커피 이외에도 밀크티, 민트초코 등 트랜드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부 매장에서는 배달 서비스들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매출에 효율적인 장점들이 있습니다.

메가의 경우 2020년을 휩쓸었던 브랜드로 탄탄하게 충성도 높은 고객층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요즘뜨는체인점 메가커피는 이러한 사실들은 꾸준한 창업문의로 이어지고 있으며, 다양한 지역내에서 창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에는 약 1,433여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신규 입점 가능 지역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요즘뜨는체인점 메가커피는 ​따라서 무리한 신규 창업을 진행하기 보다는 기존의 매장을 인수하는 양도양수가 더 유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양도양수는 기존의 매장을 인수하는 것이기 떄문에 이미 인테리어가 완료되어 있으며, 별도의 리모델링이 없다면 빠르게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매출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매출확인을 통해 순수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순수익을 통해 투자비용 회수 일정을 정확도 높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요즘뜨는체인점 메가커피는 매출 분석을 토대로 매자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요소들을 결정하는 근거자료로 활용이 가능하며,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무엇보다도 기존 고객 데이터와 단골 고객층을 그대로 흡수 할 수 있어 매장 운영 및 매출에도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이 됩니다.

 

​양도양수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양도희망매장 중에서 양수를 진행할 매장을 결정하셔야 합니다.

요즘뜨는체인점 메가커피는 매장을 선택할 때는 매출을 기반으로 가장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매장으로 선택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될 것입니다.

매장을 선택했다면, 기존 점주가 본사에 양도양수의사를 알립니다. 그럼 본사에서는 본 매장이 양도양수가 가능한 매장인지와 함께 예비창업주님이 점주로써 자격이 있는지 등에 대한 평가가 진행됩니다.

요즘뜨는체인점 메가커피는 본사의 허가는 반드시 필요하며, 허가 이후 양도양수 계약체결, 가맹비/교육비 등의 비용 지불, 본사교육, 명의이전의 순으로 절차가 진행됩니다.

메가커피는 저가형 커피 전문점으로 뛰어난 선호도를 바탕으로 꾸준한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약 1500여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 만큼 신규 입점 가능 지역을 찾기란 쉽지 않아 무리한 신규 창업보다는 기존의 매장을 인수하는 양도양수가 더 유리한 브랜드입니다.

 

 

 

클릭시=>>>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생존창업 네이버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상담도 받으시고, 더 많은 정보 보고가세요. 

 

 

생존창업, 한국에서 창업하기 : 네이버 블로그

tel: 010-6668-6501 대한민국에서 창업해서 성공하기가 참 어렵죠. 하지만 어려운만큼 기회가 많은곳도 한국 창업시장입니다. 창업을 한다면 현실적으로!! 나에게 맞는 창업을 하는게 좋습니다. 맞춤

blog.naver.com

 

 

카카오톡 무료 상담 가능합니다.

 

 

소자본 특수상권 성공창업길라잡이

#소자본#특수상권#성공창업#여성창업#청년창업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