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달아이템 1위! 교촌치킨 창업비용은 얼마인가요??

by 안심길잡이 2022. 6. 20.
728x90
반응형
SMALL

배달아이템 1위! 교촌치킨 창업비용은 얼마인가요??

 

프랜차이즈창업 교촌치킨은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로 압도적인 선호도와 인지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선호도 높은 메뉴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탄탄한 선호도를 기반으로 충성도 높은 고개층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배달 수요가 크게 상승하게 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배달 전문 시장 치킨 시장이 크게 성장하였으며, 교촌치킨 역시 매출이 크게 상승하였고 창업 역시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프랜차이즈창업 교촌치킨은 ​이런 선호도를 기반으로 꾸준한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코로나로 인해 경기가 침체된 2020년에도 창업이 다수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에 따르면 2020년 기준 신규 가맹점 개설은 113건으로 19년 86건에 비해 상당히 많은 매장이 오픈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창업 교촌치킨은 양도양수인 명의변경의 경우 20년 118건으로 19년 90건에 비해서 명의변경도 많은 매장에서 이루어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총 창업은 231건이 진행되었으며, 계약종료는 0건, 계약해지는 단 1건으로 높은 비중으로 창업이 진행되었습니다.

​​

 

 
 

그로 인해 현재 전국에는 약 1,269개점 이상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발달된 상권내에는 이미 창업이 다 진행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교촌의 경우 기존 매장들의 영업권 및 매출 보호 등을 위해 매장간거리제한 뿐만 아니라 배달 영업권 보호가 추가로 적용됩니다.

​프랜차이즈창업 교촌치킨은 배달 수입이 많은 특성상 기존 매장의 배달 영업권 보호를 위해 매장간 거리가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따라서 지금 같은 상황에서는 더욱 더 신규 가맹점 개설 가능 지역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

 

프랜차이즈창업 교촌치킨은 따라서 지금 상황에서는 기존 매장을 인수하는 양도양수가 더 유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양도양수는 기존의 매장을 인수하는 방법으로 이미 상권 분석이 완료된 매장을 인수하는 것이기 떄문에 배달 영업권 보호를 받을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매출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 비용 회수 일정이나 매장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요소들을 결정할 때 중요한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창업 교촌치킨은 이 밖에도 단골고객 흡수, 고객 데이터 확보, 인력 배치 등의 대한 다양한 장점들이 있습니다.

​교촌치킨 양도양수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창업희망 지역내 양도희망 현황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양도희망 중에서 양수를 진행할 매장을 선택할때 다양한 기준들이 있지만, 창업연구소에서는 매출 분석을 기반으로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한 매장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매장 선택 이후에는 기존 점주는 본사로 양도양수 의사를 밝히게 됩니다.

프랜차이즈창업 교촌치킨은 이 때 배달 전문 소형매장의 경우 양도양수 허가가 쉽게 나지 않고 있으며, 본사에서는 홀이 포함된 매장 형태를 창업 및 거래를 더 선호한다고 합니다.

본사의 허가 이후 양도양수 계약체결, 가맹비/교육비 등의 비용 지불, 본사교육, 명의이전의 순으로 절차가 진행됩니다.

 

 

 

클릭시=>>>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생존창업 네이버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상담도 받으시고, 더 많은 정보 보고가세요. 

 

 

생존창업, 한국에서 창업하기 : 네이버 블로그

tel: 010-6668-6501 대한민국에서 창업해서 성공하기가 참 어렵죠. 하지만 어려운만큼 기회가 많은곳도 한국 창업시장입니다. 창업을 한다면 현실적으로!! 나에게 맞는 창업을 하는게 좋습니다. 맞춤

blog.naver.com

 

 

카카오톡 무료 상담 가능합니다.

 

 

소자본 특수상권 성공창업길라잡이

#소자본#특수상권#성공창업#여성창업#청년창업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