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즘뜨는 창업아이템 반찬가게 도시곳간 창업비용 알아보기

by 안심길잡이 2023. 12. 2.
728x90
반응형
SMALL

반찬가게 도시곳간 창업비용 알아보기

핫한 창업 트렌드 반찬가게

안녕하세요. 생존창업 안심전문가 입니다. 오늘은 요즘 뜨는 핫한 아이템인 반찬가게 전문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독한 인생 서민갑부 주인공 '도시곳간 창업비용'이 주인공인데요. 요즘 젊은세대나 시니어 세대를 비롯해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반찬을 간단하게 구입해서 이용하는 고객층이 대폭 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반찬 편집숍 도시곳간 창업비용은 전문 셰프들이 개발한 300여 가지의 시그니처 메뉴, 소규모 농부와 청년 농부들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상생의 공간입니다.

도시곳간의 경쟁력

도시곳간 창업은 본사 전문 셰프들이 개발한 300여 가지 이상의 반찬과 요리들을 균형 있는 식사를 위해 저염, 저당으로 맛있고 건강하게 만드는 음식들인데요. 오늘 생산&오늘 판매를 원칙으로 하며 소포장으로 가격 부담을 덜고 잔반 발생 최소화합니다.

도시곳간 창업은 소규모 생산자들과 꾸준한 교류와 상생을 통해 제품 개발 및 건강한 먹거리를 찾아 상생할 것을 약속하는 믿음직한 브랜드입니다. 농부님들이 농사에 집중하실 수 있게 함께 돕고, 고객님들께 건강하고 합리적인 소비문화를 전달합니다.

도시곳간의 특징은??

첫번째,

메뉴 개발 업데이트 : 도시곳간 창업비용 전문 셰프들이 개발해 만든 레시피를 제공 드립니다.

- 완제품 또는 신메뉴 레시피 매달 제공

- 트렌드, 상권, 시즌에 따라 변화하는 반찬과 요리

두번째,

최저가 발주 프로그램 : 소상공인공단인증 '착한 프랜차이즈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대형/중소 유통사 중개를 통해 식자재 및 공산품 최저가 구매 분석

- 매일 업데이트되는 물가 반영

세번째,

세분화된 교육 시스템 : 매장 운영에 있어 실질적으로 필요한 교육을 체계적으로 진행합니다.

- 전문 인력과 함께 생산, 판매, 발주, 메뉴 개발 등 한 달 이상 세분화된 교육 진행(타 업체 일주일~1개월 미만 교육)

도시곳간 창업비용은 얼마인가요??

도시곳간 창업비용은 가맹비 500만원, 교육비 300만원, 본사보증금300만원, 20평 기준 인테리어비용 4800만원, 주방설비 집기비용 900만원, 가구비용 1900만원,으로 총 8700만원에 초도물품비용이 1660만원 정도 들어갑니다. 소자본 매장은 아니지만 한곳에서 자리를 잡으면 단골 장사로 장기 운영이 가능한 생활 밀착형 창업 아이템이고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사면 유선상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자본 특수상권 성공창업길라잡이

#소자본#특수상권#성공창업#여성창업#청년창업

open.kakao.com

 

카카오톡으로 언제든 편하게 무료 상담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