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대표 커피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 브랜드와 창업비용 알아보기

by 안심길잡이 2021. 5. 10.
728x90
반응형
SMALL

대표 커피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 브랜드와 창업비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대형 카페 창업 시장에서 가장 인기 많은 브랜드 대표 커피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 양도양수 매장 3개를 소개해볼까합니다. 2018년 가맹점 수 1,000개를 돌파한 이후로도 꾸준히 신규 개설이 이어지고 있지만 그와 동시에 기존 가맹점을 인수해 명의 변경하는 일도 증가하고 있어 2019년에는 그 비율이 거의 1:1에 가까울 정도였습니다.

 

한해 100건 이상의 명의 변경이 진행될 정도로 대표 커피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 같은 유명 프랜차이즈를 찾는 예비 자영업자가 많은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있는데 가장 먼저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 창출이 불안정한 국내 시장에서 큰 강점으로 작용하기 때문인데요.

 

워낙 창업 비용이 비싸기로 유명한 브랜드인데다 다른 아이템에 비해 수익률이 월등히 좋은 것도 아니지만 누군가에게는 이런 강점이 최우선이 될 수도 있는 거겠죠.

 

 

 

참고로 투썸플레이스 창업은 다른 이가 운영해온 매장을 인수한다 해도 비용적인 측면에서 큰 이점을 가져가기는 힘든데요.

 

특히나 오늘 소개하려는 매장들처럼 가맹점 평균 매출 이상인 곳들은 신규와 별반 다를 게 없는 조건이 대부분이라는 점 말씀드리며 각 매장의 특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 커피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 브랜드와 창업비용 알아보기

 

투썸플레이스 창업은 어떤게 있을까요??

이번 양도 매장은 상당히 넓은 실내 공간 특징이며 고객들의 주차가 편한 곳으로 지역 내 입소문이 자자한 지점인데요.

 

별거 아닌 거 같아도 요즘같이 자차 이용이 많은 시대에는 카페 하나를 가더라도 주차가 가능한지를 검색하기 일쑤이다 보니 하나의 경쟁력이 될 수 있으며 그 결과 2020년 코로나로 인해 홀 이용 제한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6억 원에 가까운 연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커피와 음료 메뉴가 케이크에 비해 잘 팔리는 곳이라 총매출에서 원재료비가 차지하는 비중은 약 38% 정도로 집계되며 정직원과 파트 타이머를 짜임새 있게 배치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해당 가맹점을 인수할 경우 직원 구성은 각자의 운영 형태에 맞게 다시 편성하는 것이 좋으나 필요시 정확한 근무 시간표와 인건비 지급 내역까지 공개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대표 커피프랜차이즈 투썸 창업에 필요한 예산은 본사 가맹금, 점포 보증금을 포함해 약 4억 원 중반 가량 필요하며 매끄러운 영업 승계를 위해 초도 물류비는 별도로 정산하거나 새로 발주하는 것으로 진행할 계획이니 착오 없길 당부드립니다.

 

 

대표 커피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 브랜드와 창업비용 알아보기

 

투썸플레이스 창업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시 전체 인구수는 약 20만 정도 부족한 해당 가맹점이 자리한 상권 자체가 워낙 안정적인 세대수와 유동 인구를 확보하고 있어 오히려 매출 볼륨은 더 큰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2020년 연 매출이 약 6억 5,000만 원에 달할 정도로 장사가 잘 되는 지점 중 하나이며 내부와 외부 시설 및 간판, 사인물 등이 상당히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어 이번 승계 과정에서 별도의 환경 개선이 요구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대형 카페 특성상 대로변에 위치했음은 물론이고 매장 인근에 버스정류장과 횡단보도가 있어 다른 경쟁 브랜드에 비해 집객력이 뛰어난 것으로 판단하며 최근 4개월간은 지난해 대비 매출 곡선이 상승세를 그리고 있으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가맹점을 승계 받기 위해 필요한 예산은 약 5억 원 중반 이상을 예상하며 여기에는 당연히 점포 보증금과 본사 가맹금이 포함이며 평택 지점과 동일하게 초도 물류비는 별도 정산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대표 커피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 브랜드와 창업비용 알아보기

수도권 대표 커피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 창업

가장 많은 가맹점이 분포되어 있는 서울 경기 지역에서 월 매출 7,000만 원 이상인 지점을 찾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추천드리는 지점으로 경기도 서울 서부 지역뿐 아니라 경기도 일산, 부천, 김포 지역에 거주 중인 분들이라면 이번 양도 건을 주목해 볼 만할 것입니다.

서울 지역 가맹점의 단점은 매달 고정으로 나가는 임대료를 꼽을 수 있는데 이는 극히 일부 상권을 제외하면 대형 카페 창업을 위해 감수해야 할 조건이니 여러분은 해당 상권을 직접 방문해보고 과연 그만한 임대료를 감당하고도 장래성이 있는지를 파악하는데 치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생각하는데요.

 

그리고 서울 투썸플레이스 속한 상권은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어디나 입점을 마다할 일이 없을 정도로 좋은 평가를 받는 곳이니 이점 참고하여 검토 바라며 이번 포스팅은 이쯤에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클릭시=>>>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카카오톡 무료 상담 신청주세요.^^

https://open.kakao.com/o/sznY9Zlb

 

소자본 특수상권 성공창업길라잡이

#소자본#특수상권#성공창업#여성창업#청년창업

open.kakao.com

https://youtu.be/myyuBvim7s8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