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교촌치킨 창업 양도양수 내용 알아보기

by 안심길잡이 2021. 5. 17.
728x90
반응형
SMALL

교촌치킨 창업 양도양수 내용 알아보기

 

 

오늘은 치킨 브랜드의 대표주자, 유망프랜차이즈 교촌치킨 창업비용과 브랜드에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교촌은 치킨업계에서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으며, 선호도 높은 메뉴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매출이 보장되는 브랜드입니다.

매출과 순수익이 보장되며,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다보니 창업문의가 꾸준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교촌치킨 창업 양도양수 내용 알아보기

그러나 유망프랜차이즈 교촌치킨 창업의 경우 기존 매장들의 배달 영업권 보호와 매장간 거리제한 등으로 신규 창업이 가능한 입지를 찾기가 쉽지 않으며, 배달 전문점의 창업을 진행하지 않아 홀이 포함된 매장만 창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신규 창업을 어렵게 시작하기 보다는 기존의 매장을 인수하는 양도양수 창업을 하는 것이 더 안전하고 유리합니다.

교촌치킨 창업 양도양수 내용 알아보기

​교촌치킨 창업 양도양수 내용 알아보기

유망프랜차이즈 교촌치킨 창업은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으며, 매출과 순수익이 보장되는 브랜드로 꾸준한 창업문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 매장의 거리제한, 배달 매장 영업권 보호 등으로 신규창업이 가능한 입지를 찾기가 쉽지 않고, 허가 역시 쉽게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 교촌은 신규 창업보다 기존 매장을 인수하는 양도양수 창업이 더 유리합니다.

양도양수시에는 기존 매출력과 고객을 그대로 인수받을 수 있고 기존 경쟁력있는 자리에 대한 선점도 그래도 이어받을 수 있기때문에 장점이 많을 수 있습니다. 물론 과도한 권리금이나 비용이 지출되어서는 안되지만 이런 부분은 전문가와 사전에 잘 체크하면 방지할 수 있는 내용이기때문에 크게 걱정하지않으셔도됩니다. 

 

교촌치킨 창업 양도양수 내용 알아보기

클릭시=>>>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카카오톡 무료 상담 신청주세요.^^

https://open.kakao.com/o/sznY9Zlb

 

소자본 특수상권 성공창업길라잡이

#소자본#특수상권#성공창업#여성창업#청년창업

open.kakao.com

https://youtu.be/MhZkh0cTkkw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