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앤티앤스프레즐 창업비용 알아보고 브랜드 공부하기

by 안심길잡이 2021. 7. 12.
728x90
반응형
SMALL

앤티앤스프레즐 창업비용 알아보고 브랜드 공부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과브래든중 숨은 강자인 핫한창업아이템 앤티앤스프레즐 창업비용과 프랜차이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이제는 드디어 고객분들께 더러 알려져 있는 브랜드가 되었는데요. 몇년전만해도 대중적으로는 잘 모르는 브랜드라는 인식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앤티앤스프레즐 역시 다른 숨은 강자의 프랜차이즈들처럼 한번도 이용하지않은 고객은 있어도 한번 이용한 고객은 없을만큼 한번 접하고나면 일상적으로 꾸준히 이용하지 않을 수 없는 매력도 높은 아이템인데요. 기본 프레즐 메뉴부터 신메뉴까지 일상에서 저려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군들로 구성되어있어 영화관상권, 쇼핑몰, 병원, 대학가, 역사, 대형마트, 백화점, 휴게소 등등 여러 다양한 상권에서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앤티앤스프레즐 창업비용 알아보고 브랜드 공부하기

앤티앤스프레츨 창업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핫한창업아이템 앤티앤스프레즐 창업은 기본 휴게음료인 커피와 에이드 종류를 즐길 수 있고 간단한 휴게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앤티앤스프레즐은 2001년도에 한국에 처음 1호점을 오픈하며 지금까지 20여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브랜드입니다. 현재는 200여개의 매장을 운영중에 있고 여러상권에 입점되어있지만 아이템이나 메뉴군의 특성상 소형매장으로 더웃 빛을 발할 수 있고 창업주 입장에서는 소자본으로 스타트업을 할 수 있기때문에 작은 매장으로도 충분한 매출력을 낼 수 있는 특수상권등의 상권에서 더욱 많이 운영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수상권은 내 매장이 가지고 있는 기능이외에 여러가지 기능이 한곳에 모여있으며 여러 대형 유통사를 통해 전체 MD가 관리되는 곳이기때문에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내기에 유리한 요소가 많습니다. 요즘에는 대형마트, 백화점, 몰 형태 안에있는 샵인샵 매장에서도 다 배달을 하고있기때문에 오프라인 판매매출 이외에 추가적인 매출력을 내는데 유리한 부부녿 있죠.

 

앤티앤스프레즐 창업비용 알아보고 브랜드 공부하기

앤티앤스프레즐 창업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핫한창업아이템 앤티앤스프레즐 창업의 매장 형태는 오픈주방에서 즉석으로 반죽부터 제조까지 이루어지는 원스탑 시스템으로 운영도기때문에 가시적인 홍보효과가 있을뿐만아니라 고객들로 하여금 위생부분이나 제조과정에서의 신뢰를 높일 수 있습니다. 나름 프레즐을 만드는 손님림과 모습이 전문적이고 기술적이어서 쇼맨쉽을 발휘할 수 있어 매력적이기도하죠. 요즘엔 온라인상의 주문시스템이 잘 갖춰져있어 네어버 포탈을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하여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앤티앤스프레즐 창업비용 알아보고 브랜드 공부하기

앤티앤스프레즐 창업비용은 얼마인가요??

핫한창업아이템 앤티앤스프레즐 창업비용은 가맹비 1000만원, 교육비 600만원, 본사보증금 1000만원, 주방기기 2500만원, 초도물품비용 1000만원으로 총 6100만원 정도의 금액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여기에 입점지에 따라서 임대보증금 1000만원~3000만원이 있을 수 있고 백화점 같은경우는 임대보증금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앤티앤스프레즐 창업의 특성상 일반 로드매장보다는 특수상권 입점지가 많아 일반 다른 창업 아아이템이나 브랜드보다 개설가가 낮은 편입니다. 총비용 최소 8000만원~10000만원으로 우픈이 가능하고 월등히 높은 매출력보다는 적정매출에 높은 마진률이 유지되기 때문에 그것또한 장점이라 생각됩니다. 소자본으로 창업해서 너무 높은 노동력이 들어가는 고매출보다는 적정매출로 높은 마진율이 나오는게 장기적인 운영면에서 볼때 가장 적합한 생계형 창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가로 꼭 체크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창업의 형태가 무엇인지 곰곰히 고민해보세요~!!

 

 

앤티앤스프레즐 창업비용 알아보고 브랜드 공부하기

클릭시=>>>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카카오톡 무료 상담 신청주세요.^^

https://open.kakao.com/o/sznY9Zlb

 

소자본 특수상권 성공창업길라잡이

#소자본#특수상권#성공창업#여성창업#청년창업

open.kakao.com

https://youtu.be/yQTVToL113w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