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쥬씨프레소 창업비용과 프랜차이즈 수익성 알아보기

by 안심길잡이 2021. 8. 1.
728x90
반응형
SMALL

쥬씨프레소 창업비용과 프랜차이즈 수익성 알아보기

오늘 준비한 브랜드는 소자본 카페 창업이 가능한 프랜차이즈창업 쥬씨프레소입니다.

쥬씨프레소는 생과일주스 전문 브랜드 쥬씨의 새로운 브랜드, 커피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디저트메뉴와 커피, 선호도 높은 생과일쥬스 메뉴 등이 있습니다.

사시사철 신선한 과일과 원두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맹점주님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경영방침으로 저가커피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랜차이즈창업 쥬씨프레소는 기존의 쥬씨와 달리 홀 운영을 하고 있으며, 트랜드를 반영한 인테리어로 스타일리쉬하고 감각적인 매장 분위기를 완성하였습니다.

생과일쥬스는 선호도 높은 메뉴들로만 구성하였으며, 커피, 밀크티, 와플 등 다양한 메뉴들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쥬씨프레소 창업비용과 프랜차이즈 수익성 알아보기

프랜차이즈창업 쥬씨에서 갑자기 커피를?

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2020년 기준 커피판매량을 약 280만잔으로 굉장한 선호도를 보여줍니다. 판매량 1위 메뉴 역시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압독적인 선호도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러한 사실들은 커피음료의 독립이 가능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쥬씨프레소는 저렴한 가격대로 제품들을 구성되어 있으며, 품질높은 제품들과 시즌별 신메뉴 출시 등으로 대중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예정입니다.

특히 서울내 직영업의 경우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뛰어난 매장 선호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쥬씨프레소 창업비용과 프랜차이즈 수익성 알아보기

 

현재 본사에서는 과일과 원두들을 직접 관리하고 있으며, 탄탄한 유통망을 형성하여 유통 마진의 절감을 하였습니다.

11년간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하면서 축적된 가맹점 운영 노하우들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창업 쥬씨프레소의 상권 분석 및 매장 운영 노하우들을 예비점주님들께 제공할 예정입니다.

주 6일 배송 가능한 물류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사실들은 점주님들의 만족도를 크게 높일 수 있는 요소로 작용될 것으로 얘상이 됩니다.

 

​쥬씨프레소 창업비용과 프랜차이즈 수익성 알아보기

가맹비와 교육비는 각각 500만원이지만, 현재 한시적 할인을 적용해 각각 100만원으로 측정되어 있습니다.

15평기준 6,300만원이지만,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면 프랜차이즈창업 쥬씨프레소 창업비용은 5,500만원입니다.

물론 여기에는 추가 공사비용 및 부동산 비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별도 비용을 합친 총 창업비용은 1억원 내외로 타 프랜차이즈에 비해 가성비 높은 금액대로 형성되어있습니다.

 

 

생존창업 네이버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상담도 받으시고, 많은 정보 보고가세요. 

 

 

생존창업, 한국에서 창업하기 : 네이버 블로그

대한민국에서 창업해서 성공하기가 참 어렵죠. 하지만 어려운만큼 기회가 많은곳도 한국 창업시장입니다. 창업을 한다면 현실적으로!! 나에게 맞는 창업을 하는게 좋습니다. 맞춤컨설팅으로 고

blog.naver.com

 

카카오톡 무료 상담 신청주세요.^^

 

 

소자본 특수상권 성공창업길라잡이

#소자본#특수상권#성공창업#여성창업#청년창업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