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골프존 창업비용과 오픈 방법 체크해볼까요

by 안심길잡이 2021. 7. 27.
728x90
반응형
SMALL

골프존 창업비용과 오픈 방법 체크해볼까요

 

은퇴창업 핫아이템 골프존은 스크린골프 시장 계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으며, 경쟁 업체가 없다고 해도 광언이 아닌 독점에 가까운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맹점 오픈 시 본사에서는 다양한 지원을 아낌없이 제공하고 있으며, 철저한 상권분석, 실용적인 본사교육, 꾸준한 매장 관리 등으로 점주님들의 만족도 역시 상당히 높은 장점이 있습니다.

 

​골프존 창업비용과 오픈 방법 체크해볼까요

하지만 은퇴창업 핫아이템 스크린골프 특성 상 면접은 최소 100평 이상이여야 하며, 인테리어는 별도의 룸이 최소 5개 이상이 필요합니다.

이런 공간을 찾기란 쉽지 않으며, 상권분석 후 합리적인 입지를 찾아야하니 생각보다 매장 공간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무엇보다도 창업비용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가맹비는 1,500만원이며, 시스템은 1개 당 6,200만원입니다. 최소 룸은 5개로 총 시스템 비용은 3억 1,000만원입니다. 이 금액은 프로모션이나 할인 등이 적용되지 않은 금액이며, 시기, 상황 등에 따라 프로모션, 할인 등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총 창업비용은 4억 7,900만원입니다.

여기에는 별도 공사 비용과 부동산 비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추가 비용까지 합친 창업비용은 최소 5억원 초~중반에서 시작이 가능합니다.

 

 

골프존 창업비용과 오픈 방법 체크해볼까요​

은퇴창업 핫아이템 골프존 창업은 높은 창업비용과 입지 확보의 어려움으로 무리한 신규창업을 진행하기 보다는 기존의 매장을 인수하는 양도양수가 더 유리한 방법이됩니다.

양도양수는 기존의 매장을 인수하는 방법으로,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어 상권분석이나 인테리어가 완료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매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매출확인을 통해 여러가지 장점들이 있습니다. 매출 분석을 하면 순수익을 할 수 있으며, 순수익을 통해 투자 비용 회수 일정을 정확도 높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출 분석을 통해 매장 운영 시간, 매장 운영 방법 등의 다양한 요소들을 결정하는 근거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골프존 창업비용과 오픈 방법 체크해볼까요​

이 밖에도 기존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매장 홍보 전략과 이벤트기획 등을 할 때 유용한 자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은퇴창업 핫아이템 골프존 양도양수는 가장 먼저 양도희망 매장 중에서 양수를 진행할 매장을 선택해야 합니다.

매장을 선택할 때 다양한 기준들이 있겠지만, 추천하는 방법은 매출을 기반으로 가장 효율적으로 운영이 가능한 매장을 선택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매장을 선택했다면 기존 점주는 본사로 양도양수의사를 밝힙니다.

​골프존 창업비용과 오픈 방법 체크해볼까요

본사에서는 본 매장이 양도양수가 가능한 매장인지와 함께 예비창업주님이 점주로써의 자격이 있는지에 대한 평가가 진행됩니다.

본사의 허가는 반드시 필요하며, 허가이후 양도양수 계약체결, 가맹비/교육비 등 비용 지불, 본사교육, 명의변경의 순으로 절차가 진행됩니다.

은퇴창업 핫아이템 골프존은 스크린골프 시장내 독보적인 브랜드파워로 꾸준한 선호도와 높은 인지도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임에도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매장들이 다수 있으며, 꾸준한 창업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골프존 창업비용과 오픈 방법 체크해볼까요​

은퇴창업 핫아이템 골프존은 넓은면적의 공간과 높은 창업비용 등으로 신규창업의 부담감이 높아 무리한 신규 창업을 진행하기 보다는 기존의 매장을 인수하는 양도양수가 더 유리한 브랜드입니다.

양도양수시 매출 분석을 통해 가장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매장을 양수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생존창업 네이버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상담도 받으시고, 많은 정보 보고가세요. 

 

 

생존창업, 한국에서 창업하기 : 네이버 블로그

대한민국에서 창업해서 성공하기가 참 어렵죠. 하지만 어려운만큼 기회가 많은곳도 한국 창업시장입니다. 창업을 한다면 현실적으로!! 나에게 맞는 창업을 하는게 좋습니다. 맞춤컨설팅으로 고

blog.naver.com

 

카카오톡 무료 상담 신청주세요.^^

 

 

소자본 특수상권 성공창업길라잡이

#소자본#특수상권#성공창업#여성창업#청년창업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