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투썸플레이스 창업비용 알아보고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파악하기

by 안심길잡이 2021. 10. 25.
728x90
반응형
SMALL

투썸플레이스 창업비용 알아보고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파악하기

 

핫한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는 커피전문점으로 독보적인 브랜드파워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현재 커피 뿐만아니라 케익, 디저트 류에서도 선호도 높은 메뉴들이 있어 케익 판매량이 증가하는 5월과 12월에는 매출이 크게 상승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창업비용 알아보고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파악하기

​​

핫한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는 안정적인 매출이 보장되는 브랜드인 만큼 창업문의가 많지만, 상대적으로 높은 창업비용과 까다로운 창업조건들로 쉽게 창업을 하기엔 부담스러운 점들이 있습니다.

​​

우선 투썸 플레이스 창업 조건 및 절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창업비용 알아보고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파악하기

​​

핫한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 가맹 가능한 상권은 상업지, 오피스, 역세권, 대학가, 대형 집객시설물 등의 상권으로 유동인구가 많고 상권 발달이 된 지역내 창업이 가능합니다.

기본 적으로 매장은 1층내 위치하고 있어야 하며, 면적은 45평 이상 되어야 합니다. 복층구조로 될 경우 합산 실면적이 45평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투썸플레이스 창업비용 알아보고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파악하기

​​

투썸의 창업비용은 45평 기준 약 2억 3,434만원 ~ 2억 5,455만원 사이로 추가 공사 및 냉난방기, 부동산비용까지 합치면 약 3억원정도 들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

투썸플레이스 창업비용 알아보고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파악하기

생각보다 높은 창업비용, 까다로운 절차 및 조건

조금 더 안전하게 창업을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

투썸은 결코 창업을 쉽게 결정하기 어려운 브랜드입니다. 따라서 조금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창업방법을 고민할 수 밖에 없습니다.

현재 상황을 비춰보았을때 가장 안전하고 효율적인 창업방법은 양도양수 창업입니다.

​​

안정적인 창업방법은 양도양수 창업 뿐

기존 매장을 인수하는 양도양수는 현재까지 매장이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매출확인이 가능합니다.

핫한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의 매출 확인을 통해 투자비용 회수 일정, 매장 운영 시간, 운영방식, 인력배치 등의 전반적인 운영에 대한 결정 등을 매출 분석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 고객들과 단골 고객층을 그대로 흡수할 수 있어 매출에 긍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투썸플레이스 창업비용 알아보고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파악하기


양도양수의 절차는 신규 창업보다도 간단하고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일단 상권분석이 필요없으며, 본사의 심사 역시 상대적으로 빠르게 결정납니다. 우선 양수를 진행할 매장을 선택했다면, 기존 점주가 본사로 양도양수의사를 서면으로 밝힙니다.

핫한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 본사에서는 본 매장이 양도양수를 진행이 가능한지와 예비창업주님이 점주로써 자격이 있는지 등의 평가를 심사합니다. 본사의 허가가 나게 되면 양도양수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양도양수 계약 체결, 가맹비/교육비 지불, 본사교육, 명의이전의 순으로 절차가 진행이 됩니다.

​투썸은 상대적으로 높은창업비용과 까다로운 창업조건과 절차들로 신규창업보다 양도양수 창업이 더 빠르고 효율적인 창업방법이됩니다.

거기다가 실질적인 매출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비용 회수 및 매장 운영에 대한 결정권의 근거가 되어줍니다.

 

클릭시=>>>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생존창업 네이버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상담도 받으시고, 더 많은 정보 보고가세요. 

 

 

생존창업, 한국에서 창업하기 : 네이버 블로그

tel: 010-6668-6501 대한민국에서 창업해서 성공하기가 참 어렵죠. 하지만 어려운만큼 기회가 많은곳도 한국 창업시장입니다. 창업을 한다면 현실적으로!! 나에게 맞는 창업을 하는게 좋습니다. 맞춤

blog.naver.com

 

카카오톡 무료 상담 가능합니다.

 

 

소자본 특수상권 성공창업길라잡이

#소자본#특수상권#성공창업#여성창업#청년창업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