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타래커피 프랜차이즈 특징알아보고 창업비용 체크하기

by 안심길잡이 2023. 6. 1.
728x90
반응형
SMALL

타래커피 프랜차이즈 특징알아보고 창업비용 체크하기

중저가 커피프랜차이즈 시장의 흐름은??

안녕하세요. 안심창업전문가입니다. 커피는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가장 대중적인 아이템인데요. 요즘엔 커피만 판매해서는 경쟁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사이드 메뉴와 디저트 메뉴들을 강화하는 브랜드들이 성업중에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같은 대형 커피 매장도 디저트 전문점의 인식이 강한데요. 중저가 대용량 커피 브랜드들같은경우 각자의 전략데로 커피+추가메뉴를 장착합니다. 오늘 알아볼 타래커피는 예전 왕이 즐기던 궁중 디저트로 유명한 꿀타래 메뉴가 메인인데요. 만드는 방식도 신기하고 고급 전통 메뉴라는 인식으로 고객분들의 반응이 좋습니다.

타래커피 창업의 역사

타래커피 창업은 기억하시는 분들은 인사동의 명물이라는 추억도 가지고 계실듯한데요. 예전 서울 종로 인사동에는 용의 수염이라는 별칭으로 꿀타래 메뉴를 먹기위해 방문하던 사람들도 많았을만큼 유명한 디저트 메뉴이기도합니다. 타래커피는 이런 전통의 꿀타래와 커피의 콜라보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주고 있는데요. 본사 대표님의 20년 넘는 꿀타래에 대한 사랑이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태어났습니다. 1998년부터 시작된 타래커피의 꿀타래사랑은 기본 꿀타래메뉴부터 속재료로 초콜릿, 딸기, 아몬드, 땅콩, 백년초 등 다양한 메뉴들까지 즐길 수 있는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꿀타래가 뭔가요??

타래커피 창업은 물엿과 꿀을 졸여 냉동시키고 결정체를 쭉쭉 늘리는 과정을 정확한 횟수로 반복하여 1000가닥이 넘는 가느다란 실과 같이 만들기 때문에 입안에 넣었을때 너무 달지않으면서도 눈녹듯 살살 놋는 맛이 중독성이 강합니다. 정형화된 포장으로 센스있는 선물용으로도 반응이 좋습니다. 타래커피만의 고급원두의 스모키한 맛과 잘 어울리는 디저트군으로 꿀타래외에도 브랜드만의 유니크한 메뉴인 털실케이크는 진한 치즈크림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타래커피창업의 수익률은 얼마??

타래커피 창업시 평균 월매출 최소 1950만원~3900만원 정도의 매출력을 보이고 있는데요. 매출대비 33.2%~36.9수준의 높은 마진률을 낼 수 있습니다. 경쟁브랜드들의 평균28% 마진률보다 높은 수치입니다. 현실적인 매출과 수익률로 월 600만원~1100만원의 순수익을 낼 수 있는데요. 저가커피매장 운영시의 수익률로 보면 상당히 높은편입니다. 물론 디저트군의 매출이 높은 지점같은경우 마진률이 낮아집니다.

타래커피 창업비용은 얼마인가요??

타래커피 창업비용은 기본20평 기준에 가맹비 500만원, 본사보증금 300만원, 교육비용 300만원, 평당 인테리어비용 200만원, 집기+시설비용 2000만원, 의탁자비용 300만원, 기타 초도자재 및 판촉물 500만원으로 임대보증금 제외 총 7600만원이 들어갑니다. 임대보증금과 입점지마다의 권리금 여유에 따라서 9600만원~12000만원의 총비용이 들어갈것으로 예상됩니다. 20평이라는 저가커피 전문점이지만 꽤 규모있는 전문점으로 강력한 디저트군이 장착되어있어 안정적인 매출이 날것으로 예상됩니다. 타래커피 창업의 본사 전속 담당자로서 자세한 내용을 구체적이고 자세하게 파악해드릴 수 있습니다. 브랜드나 아이템보다 중요한 입점지 분석과 추천도 받아보실 수 있으니 편하게 알아보세요.

 

 

카카오톡으로 언제든 편하게 무료 상담하세요.

 

카카오톡 오픈채팅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