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무인빨래방창업 위시테리아 창업비용 알아보기

by 안심길잡이 2023. 11. 29.
728x90
반응형
SMALL

무인빨래방창업 위시테리아 창업비용 알아보기

 

무인빨래방 창업의 특징은??

오늘은 코인세탁소 무인빨래방 창업 워시테리아 브랜드의 창업비용과 브랜드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워시테리아 창업비용은 기존의 빨래만 하고 돌아가는 공간에서 문화 생활과 휴식시간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서의 셀프빨래방을 지향하는 브랜드인데요.

워시테리아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워시테리아 창업비용은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과 새롭고 신선한 아이디어로 무장해 독특한 세탁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유럽 선진국형 사업과 (주)스마트워시의 결합으로 대한민국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열고자 합니다. 55년 전통의 기술력으로 승부하는 유럽 상업용 세탁기의 선두주자 FAGOR와 함께합니다.

원시테리아만의 브랜드 특징

새로운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개발 중이며, 관제센터 운영을 통해 점주들의 업무 부담을 줄여나가고 있습니다. 관제센터는 본사 차원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로서 업체 주요 인력들이 직접 오픈하고, 운영해 보면서 경험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워시테리아 매장 갯수

브랜드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기능들을 끊임없이 개발하며 운영 중입니다. 대표이사부터 간부들을 비롯하여 전국의 지사장들이 직접 매장을 운영하며 실제로 느꼈던 불편한 점을 개선하고, 필요한 기술과 서비스를 직접 개발 및 접목하여 시장에 유통함으로써 점주들과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 것입니다.

일본 후생성 자료에 따르면 현재 약 1만 9천~2만개 매장이 운영 중이며, 최근 매년 700개 정도 매장이 신규로 개점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2,000녀대 들어서면서 급성장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미국의 현재 매장 수는 3만 6천~7천개, 년간 총 매출은 약 9조원 규모

코인빨래방 창업비용

워시테리아 창업비용은 39.9평 기준 1억 6,210만원입니다.

세부내용은 유선상담과 현장 투어를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