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와플대학 창업비용 알아보고 배달창업아이템 검토하기

by 안심길잡이 2024. 3. 17.
728x90
반응형
SMALL

와플대학 창업비용 알아보고 배달창업아이템 검토하기

 

 

안녕하세요 예비창업자 여러분 오늘은 요즘 흔히 길거리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주부창업아이템 와플대학 창업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와플이라고하면 예전에는 포장마차나 길거리음식으로 많이들 드셨던 추억의 음식인데 프랜차이즈화를 시키면서 다양한 와플과 커피를 동시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크게 호불호없는 맛과 퀄리티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주부창업아이템 와플대학 창업은 번화가상권에서 시작하셔도 좋고 초기비용을 조금 줄이시려면 골목상권이나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등 주거상권에서 하셔도 충분히 안정적인 매출을 낼 수 있습니다. 주부창업아이템 와플대학 창업은 커피 디저트군은 트렌드하지 않고 보편적인 아이템이며 요즘 스타벅스나 투썸처럼 대형브랜드들도 커피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쇼케이스 크기를 넓히면서 디저트군에 힘을 많이 주고 있더라구요.

 

 

 

 

주부창업아이템 와플대학 창업은 10년전에도 먹었고 10년뒤에도 먹을 가장 보편적인 아이템으로 창업을 시작하셔야 꾸준하게 안정적인 매출을 낼 수 있습니다. 주부창업아이템 와플대학 창업비용은 일반 로드숍이냐 아니면 백화점, 대형마트, 쇼핑몰과 같은 특수상권이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로드숍같은 경우 본사개설비+임대보증금+권리금을 하시게되면 1억5천에서 2억정도를 생각하셔야하고 특수상권은 임대보증금이 없거나 적기 때문에 초기비용을 확실히 줄이고 1억미만으로도 충분히 가능하십니다. 초보창업자라면 더더욱 초기비용을 줄이면서 원금회수기간을 최대한 빨리 가져가시는 소자본창업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여러상권들 아이템들 비교하시고 오픈하시길 ㅏ랍니다. 고객님들의 성공창업을 기원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서울와플대학창업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클릭시=>>>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생존창업 네이버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상담도 받으시고, 더 많은 정보 보고가세요. 

 

 

생존창업, 한국에서 창업하기 : 네이버 블로그

tel: 010-6668-6501 대한민국에서 창업해서 성공하기가 참 어렵죠. 하지만 어려운만큼 기회가 많은곳도 한국 창업시장입니다. 창업을 한다면 현실적으로!! 나에게 맞는 창업을 하는게 좋습니다. 맞춤

blog.naver.com

 

 

카카오톡 무료 상담 가능합니다.

 

 

소자본 특수상권 성공창업길라잡이

#소자본#특수상권#성공창업#여성창업#청년창업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