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메가커피 창업과 오픈비용 체크하기

by 안심길잡이 2021. 4. 7.
728x90
반응형
SMALL

메가커피 창업과 오픈비용 체크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정말 잘나가는 핫한프랜차이즈 메가커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요즘 커피시장에서 엄청 핫한 메가커피입니다. 당연지사 1위는 스타벅스이고요, 그 다음순위들은 대기업 공룡브랜드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커피 등등인데 이런 굴지의 브랜드들 사이에서 대용량저가커피 브랜드인 핫한프랜차이즈 메가커피가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런 매출 추이를 보인다는 자체가 정말 쉽지않은 결과인데 메가커피의 성과는 참 대단한듯합니다. 이미 1400여개의 매장을 운영중이고 지금도 연 100여개의 신규매장을 꾸준히 오픈하고 있는걸 보면 중저가 대용량 커피 브랜드들에서 느낄 수 있는 반짝하는 유행지나면 끝나는 브랜드가 아니라 중소형 커피 브랜드의 선두주자라는걸 고객분들도 인정했다고 할 수 있죠.

메가커피 창업과 오픈비용 체크하기

메가커피의 특징에는 무엇이 있나요??

일단 지금까지의 메가커피 출점동향을 보면 어떤 위기속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 핫한프랜차이즈 메가커피만의 강점들이 몇가지있습니다. 첫째로는 테이크아웃에 초점을 맞춘 매력적인 메뉴구성과 가맹점주님들의 낮은 개설비용 등으로 완전 생계형 창업브랜드라는것입니다. 기존에는 10평 이하의 테이크아웃 전문점을 중점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톡톡히 역활을 했는데요. 요즘에는 10평, 15평 버젼을 기준으로 신규오픈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두번째는 시대와 시기에 적절한 발빠른 메뉴개발을 들 수 있습니다. 코로나 기간등 건강과 면역력에 사람들의 관심이 솔리자 면역력 높이는 삼총사 버젼으로 사과유자차와 곡물라떼, 허니자몽블랙티 등의 메뉴를 출시해서 고개들의 반응이 아주 좋았고 크로와상 생지로 와플을 만드는 크로플이 유행을 하니 바로 신제품으로 출시해 한달남짓한 시간에 10만개 이상을 판매하는 기염을 토하기도했습니다. 이런부분들이 고객들 입장에서 가격대비 가성비를 너무나도 만족시키고 재구매까지 이루어지는 선순환의 구조를 만듬으로써 메가커피 추가출점 및 높은 매출력을 이어나갈 수 있는 구체적인 노하우라고 생각됩니다. 요즘에 동네마다 목좋은 곳은 신규로 메가커피가 입점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죠.

메가커피 창업과 오픈비용 체크하기

메가커피 창업을 선택해야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일까요??

핫한프랜차이즈 메가커피는 동일상권에서 타 경쟁 브랜드들과 비교했을때 매출력이 작게는 10%~30%정도 많은 매장이 다수입니다. 무엇보다 그만큼 메뉴 경쟁력이 뛰어나다는 평가가 많고, 안락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컨셉등이 고객들이 이용하는데 장점이 있습니다. 창업하실때 여러 브랜드들을 비교하시고 고민하시겠지만 일단 년마다 급격하게 매장에 늘어나고 매출력이 상승하는데는 그만한 구체적인 이유가 있기때문에 중저가 휴게음료 창업을 고민하신다면 메가커피가 가장 최선의 선택지일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결과로써 보여주는 과정은 믿을 수 밖에 없습니다. 가격대비 퀄리티가 높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기때문에 재구매가 이루어질 수밖에없는것이죠. 단지 양만 많다고해서 이런 현상이 벌어지진않습니다.

메가커피 창업과 오픈비용 체크하기

메가커피 창업비용은 얼마인가요??

메가커피 개설비용은 10평, 15평 기준으로 나뉩니다. 평균 5400만원~6200만원 정도의 개설가가 필요하고 여기에 자리마다의 임대보증금과 권리금, 냉난방 공조비용 및 전기증설시 추가금액과 부수적인 내용까지 합치면 최소 8000만원~12000만원정도의 금액으로 개설이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신규 오픈 등의 내용이 워낙 많아진 상태여서 신규입점 내용보다는 양도양수 매장의 진행들이 더 많이지고 있긴합니다. 건물주분들도 문의를 많이 주시는데 가끔 40평 이상의 전문 매장을 오픈하시고 있기때문에 다양한 버젼의 매장이 검토 가능합니다. 사실 메뉴에 대한 가격이 이정도인데 안락한 전문점의 공간까지 제공할 수 있다면 고객분들이 열광하지않을 수 없습니다. 위 인테리어 내용만 보시더라도 음료가격이 저렴하다고해서 내부 인테리어와 의탁자 등의 퀄리티가 전혀 떨어지지않고 장시간 이용도 가능하며 추가매출을 위한 사이드메뉴 강화와 추가 구매등의 영향으로 객단가도 상승하게됩니다. 성공창업의 기준 핫한프랜차이즈 메가커피 창업에 대해서 좀 더 정확하게 체크해 보시기바랍니다.

 

 

클릭시=>>>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카카오톡 무료 상담 신청주세요.^^

https://open.kakao.com/o/sznY9Zlb

 

소자본 특수상권 성공창업길라잡이

#소자본#특수상권#성공창업#여성창업#청년창업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