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노랑통닭 창업비용 체크하고 프랜차이즈 공부하기

by 안심길잡이 2021. 7. 21.
728x90
반응형
SMALL

노랑통닭 창업비용 체크하고 프랜차이즈 공부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동석 배우가 강력한 이미지로 홍보마케팅을 하고 있는 훅 때리는 요즘뜨는프렌차이즈 노랑통닭 창업비용과 매장별 매출력등 수익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현재 전국 530여개 매장을 운영중인 노랑통닭 창업은 2009년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후에 12년여 기간동안 매해 가맹점 수의 감소없이 꾸준히 출점수가 증가하면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치킨 명품 브랜드입니다. 조금씩이나마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프랜차이즈는 성장 그래프만 봐도 여러부분에 믿음이 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어떤 이벤트나 이슈가 잇어서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는 브랜드도 나름 메리트가 있지만 성장 그래프가 반비례모양이로 점점 빠르고 탄탄하게 성장해나가는 모양세가 운영점주님들이나 본사에도 큰 부담없이 신뢰가 쌓이는 부분일수 있는데요. 뭐든 순간적인것보다는 꾸준한것이 더 어려운법이니까요.

 

 

노랑통닭 창업비용 체크하고 프랜차이즈 공부하기

노랑통닭 창업비용 체크하고 프랜차이즈 공부하기

노랑통닭 창업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요즘뜨는프렌차이즈 노랑통닭 창업의 트리거는 방송매체였습니다. 과거 여러 브랜드 및 자영업자들을 당혹스럽게 만들었던 소비자 고발 전문 프로그램이었던 불만제로라는 방송에서 여러 치킨브랜드의 장단점과 실체에 대해 낱낱이 밝힐때 반대로 착한 치킨브랜드. 재료가 건강한 브랜드로 소개가 되면서 오히려 더 좋은 이미지가 생기게 되었는데요. 현재도 전국 가맹점 평균 매출이 3600만원대로 여러 치킨브랜드에 비하면 준수한 매출력을 유지하고있어 업계 3위정도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브랜드 이미지가 좋고 선해도 실력으로, 매출로 보여지지않으면 고객 충성도나 점주 충성도를 감안할 수가 없죠. 브랜드 폐점률은 본사와 가맹점주와의 관계를 나타내는 지표가 될 수 있는데, 노랑통닭 창업은 평균 프랜차이즈 폐업률 5%~8% 수준의 수치보다 훨씬 낮은 2%대의 폐업률을 기록하고있어 돈독한 브랜드 충성도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노랑통닭 창업비용 체크하고 프랜차이즈 공부하기

노랑통닭 창업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사실 요즘뜨는프렌차이즈 노랑통닭 창업은 처음부터 치킨이 아니라 통닭이라는 메뉴에 옛 레트로적인 감수성을 공략하는 브랜드 입니다. 브랜드 네이밍에 왜 치킨이 아니라 통닭이라는 이름을 썼을까요?? 어린시절 월급날 퇴근하던 아버지가 손에 들고오던 노란 봉투에 든 통닭의 추억을 되살리며 소비자들에게 여러 감수성을 자극하며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기위함이었는데요. 바삭하게 구원진 통닭의 풍미를 높이기위해 일반 튀김기가 아니라 가마솥에 튀기는 조리법을 개발해 운영하고있기때문에 특유의 매력적인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부산에서 1호점을 시작한 노랑통닭은 대학가 학생들이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가기면서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지기 시작했는데요. 학생들 사이에서 먼저 유명해져서 학점이 안좋은 학생들에게 치킨을 서비스로 주는 친근한 행사까지하면서 고객들에게 푸근한 이미지를 선사하기도했습니다.

 

노랑통닭 창업비용 체크하고 프랜차이즈 공부하기

노랑통닭 창업비용은 얼마인가요??

요즘뜨는프렌차이즈 노랑통닭 창업비용은 기본 10평, 20평, 30평형 기준으로 나뉘는데요. 배달형과 홀을 겸비한 전문점형으로 나뉠 수 있습니다. 배달전문점으로 오픈되는 10평형의 경우 본사보증금 100만원/ 가마솥비용 410만원/ 인테리어비용 1400만원/ 의탁자 40만원/ 주방기기 밑 주방집기비용 300만원/ 간판 350만원으로 총 2900만원에 임대보증금 및 기존 권리금 비용등으로 7000만원~9000만원 정도의 비용이 지출되며 20평형, 30평형같은경우 차이가 나는 비용이 가마솥비용 615만원/ 인테리어비용 각 2800만원, 4200만원/ 의탁자 240만원, 360만원으로 나머지 비용은 동일합니다. 그래서 20평형 5245만원/ 30평형 6765만원 의 비용으로 임대보증금 및 기존 권리금등까지 총 9000만원~12000만원 등의 비용으로 오픈이 가능합니다. 추가공사 비용으로 전기승압과 냉난방 공조비용 및 외부 추가 공사등의 비용이 추가될수있어서 500만원~1000만원 정도의 여유자금이 있으시면 좋을듯합니다. 성공적인 치킨창업의 브랜드 노랑통닭 창업에 대해서 좀 더 정확하게 체크해보시기바랍니다.

클릭시=>>>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카카오톡 무료 상담 신청주세요.^^

https://open.kakao.com/o/sznY9Zlb

 

소자본 특수상권 성공창업길라잡이

#소자본#특수상권#성공창업#여성창업#청년창업

open.kakao.com

https://youtu.be/V3LIL7t2VuU

 

728x90
반응형
LIST